용산 해방촌 나눔의집 작은 도서관 만들기
페이지 정보
작성자 용산나눔의집 작성일 16-04-30 04:50 조회 1,971 댓글 0본문
* ‘열린 공간 만들기’ 후원 요청서
2016년 봄, 용산 나눔의집이 다시 해방촌으로 이전합니다. 지난 13년 동안 주로 이주민 분들과 동행하던 일들에 더해, 이제는 동네의 저소득층을 비롯해서 여러 의미로 가난한 분들과 함께하려고 합니다.
이 일을 위한 첫 번째 걸음으로 ‘작은 도서관’이란 이름의 ‘열린 공간’을 만들려고 합니다. 주로 저소득층과 이주민 어린이와 청소년들, 그리고 그 부모님들이 지역 주민과 함께 이용하게 될 공간입니다.
해방촌오거리로 이전하는 나눔의집 사무실 한편에 만들어지는 공간이라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. 그럼에도 용산 해방촌 나눔의집 혼자만의 능력으로 감당하기에는 버거운 규모입니다.
너무 고맙게도, 리모델링 공사비의 반 정도는 ‘용산구사회적경제협의회’와 ‘아름다운가게 숙대입구역점’이 후원행사를 열어 후원하기로 했습니다.
여러분들의 정성과 관심을 요청드립니다. ‘후원회원 가입서’를 작성해주셔도 좋고, 후원 계좌로 직접 후원하셔도 좋습니다. 연말에 나눔의집으로 요청하시면 '기부금 영수증' 발행도 가능합니다.
우리 / 1005-001-721747 / 용산 해방촌 나눔의집 사무국
(용산 해방촌 나눔의집 ‘작은 도서관’에 후원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^^ )
- 덧. 후원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은 공간 한쪽에 작게 '기부자벽'을 만들어 기억하겠습니다. 이 공간이 '우리의 꿈과 연대'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잊지 않겠습니다.